
예수께서 또 가라사대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지어다 아버지께서 나를 보내신 것같이 나도 너희를 보내노라. (요20:21)
우리는 지난 동안 민족 복음화, 세계 복음화를 이루기 위해 쉼 없이 힘써 왔습니다. 이 사명을 순종하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선교회를 믿음과 은혜가 넘치는 아름다운 단체로 성장시켜 주셨습니다. 그리고 선교사님들을 파송하고 협력선교사님들과 초교파적으로 협력하면서 많은 성도님들이 하늘의 축복과 간증들을 경험하였습니다.
우리는 선교회가 세계 선교에 더욱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섬기고 협력하는 좋은 통로가 되기를 꿈꾸고 있습니다. 주님의 지상명령에 순종하여 온 열방에 선교하기 원하는 많은 교회와 목사님들이 함께 참여해서 더욱 포괄적이고 전문적인 선교회로 성장해가기를 소원합니다. 그래서 다시 한 번 선교적인 조직으로 발돋움하고 한국과 전 세계에서 칭찬받는 선교회로 성장하기를 기도합니다. 우리를 통해서 전 세계 안에 하나님 나라의 축복이 힘 있게 전파되어지는 아름다운 역사가 일어날 것을 기도합니다
2019년 선교비젼
땅끝까지 예수님의 몸된 교회를 일으킨다
We recognize that there is one and only one living and true God, who exists in three persons — Father, Jesus Christ the Son, and the Holy Spirit —
but without division of nature, essence, or being. He is an intelligent, spiritual, and personal Being, the Creator, Redeemer, Preserver, and Ruler of the universe.